음바페 VS 호날두 vs 메시 2026월드컵 토너먼트 득점왕 시나리오를 인투88과 함께 알아보자

월드컵 토너먼트 최다 득점 순위를 보면 역대 축구의 황제라고 부르는 인물들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미로슬라프 클로제(10골), 호나우두(8골), 리오넬 메시(9골), 그리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우리형) 8골. 후로 몇년 공백이 있었으며 그 순위표에 빠르게 쫒아오는 다크호스: “킬리안 음바페” 기록과 비교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킬리안 음바페

파리생제르망 PSG 인투88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결승전 2022년 12월 18일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음바페는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 경기 하나로만 토너먼트 3골을 추가한 음바페는 2025년 현재까지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9골 을 기록 중 입니다. 골 숫자로만 따진다면 호날두(너네형)의 8골을 넘어, 높은 확률로 메시의 9골을 곧 넘을것이라고 예상하고있습니다.

음바페가 가장 무서운점은 1998년 12월생으로 나이가 27세밖에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음바페의 9골은 이전세기의 두 강호 호날두와 메시의 월드컵 기록과 비교하면 더욱 돋보입니다. 숫자상으로만 보면 음바페는 호날두의 토너먼트 득점 기록을 이미 앞서 있으며, 현대축구의 거장 메시의 9골과는 동점으로 레전드 클로제의 ‘16골’ 기록을 깨는 현실이 될수도 있습니다.

 

팬들은 다음 월드컵인 2026 북중미 월드컵 (미국과 캐나다 동시개최) 에서 음바페가 본격적인 기록 사냥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신기록 수립을 위하여 가장 중요한 부분은 “조편성” 입니다. 음바페의 조국인 프랑스는 전통의 강호로, 이변이 없다면 충분히 토너먼트 4강 이상 진출이 가능한 전력이며 만약 8강 이상에서 3경기 이상만 뛴다면 2026년 7월 3일 예정된 8강전(LA 소파이 스타디움) 등에서 1골을 넣는다면 메시의 기록은 넘어서고 남은 선수생활을 생각하면, 클로제의 16골을 따라잡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이는 모든조건이 잘 풀렸을때를 이야기 하는 것이며, 변수가 더 많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음바페의 몸 상태와 팀 전력, 경기 당일의 흐름, 대전운 등. 하지만 지금까지의 흐름대로라면 오는 2026 월드컵에서 음바페는 축구황제들이 아닌 “음바페 vs 역사” 의 장면이 만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2026월드컵

 

2026년 여름, 킬리안 음바페는 과연 월드컵의 새 역사를 쓰게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인투88은 한국스포츠와 올바른 배팅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먹튀없는사이트 인투88신규가입 을 하시고 첫입금보너스 50%와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주간입플보너스를 받아보세요.

 

 

인투88스포츠 다른글 구경가기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아바타 플레이스홀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